오피스디포는 지난 17일 3M 글로벌 본사의 카리나 차베스 부회장이 오피스디포코리아 본사를 방문하여, 지난 달 체결한 업무제휴협약에 이어 양사의 돈독한 협력 관계를 강화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3M 본사의 주요 임원진이 각국을 방문하여 중요 구매처와 미팅을 개최하는 글로벌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오피스디포코리아가 방문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오피스디포는 카리나 차베스 부회장의 방문이 더욱 뜻깊도록 떡케이크 커팅식과 환영 꽃다발, 기념품 등을 준비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회의가 진행되도록 했다. 회의 주요 안건으로는 양사 현황 소개를 비롯하여 앞으로의 영업 방향 및 다양한 비즈니스 확대 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오피스디포는 강화된 3M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자랑하는 3M의 상품들을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 예로 양사간 협약 이후 처음 오픈하는 매장인 오피스디포 학동역점에는 3M 대표 상품들을 별도로 소개하는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후로도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활성화 및 적극적인 컨텐츠 교류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