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오피스디포 부산점 내 이마트24 입점…숍인숍 3호점 오픈
2021.11.09

오피스디포가 부산점 내 이마트24를 오픈했다. 서울 지역 여의도점, 역삼점에 이어 선보이는 사무용품ㆍ편의점 숍인숍 3호점이다.
오피스디포 부산점은 인근 지역 최대 규모의 문구·사무용품 전문 매장으로, 2개 층 200여 평 공간에서 사무용품과 학용품, 디자인문구, 전산용품을 비롯해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꾸며진 매장이다.
이번 이마트24 입점으로, 기존 오피스디포에서 만나볼 수 있던 제품군 이외에도 편의점에 특화된 프레시푸드를 비롯해 유제품, 음료, 스낵, 담배 등의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높아진 와인의 인기를 반영하여 더욱 확대한 와인 진열 공간에서 이마트24가 자랑하는 와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오피스디포 영업본부장 강봉수 전무는 “문구ㆍ사무용품점과 편의점 콜라보 매장은 한가지 카테고리만 단독으로 운영하는 경우에 비해 훨씬 더 높은 매출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선택지로, 향후 더 많은 매장으로 편의점 숍인숍 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사무용품ㆍ편의점 숍인숍 모델의 신규 창업이나 기존 브랜드 전환을 희망할 경우 오피스디포 가맹사업본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