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오피스디포 청계천점 그랜드 오픈
2018.01.31

오피스디포가 서울 청계천 광통교 앞에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청계천점은 기존의 무교점을 이전하며 직장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대폭 강화한 매장으로, 접근성과 편리성을 기반으로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이전과 다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장 인테리어부터 제품 구성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준비 끝에 선보이는 오피스디포의 새해 첫 직영 오픈 매장이다.
“오피스의 모든 것을 담다”라는 오피스디포 매장 컨셉에 걸맞도록 문구 사무용품에서부터 전산용품과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사무 공간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으며, 매장 내 복사, 제본, 출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피센터를 운영하는 한편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 및 소모품 구매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포켓포토, 라벨프린터 등의 기기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인근 지역 고객들이라면 쇼핑 후 무거운 짐을 들고 갈 필요 없이 빠른 배송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피스디포 청계천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등 몽블랑 명함 지갑 (2명), 2등 뉴익스펜션3.0 500GB 외장하드 (10명), 3등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50명)을 추첨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와 사무실 필수품 최대 5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오피스디포 청계천점은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35 관정빌딩 1층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