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오피스디포, 베트남 다낭에서 “2017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
2017.06.19

오피스디포가 지난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2017 오피스디포코리아 상반기 대표자 회의”를 실시하였다. 오피스디포는 매년 본사와 각 가맹점의 대표가 모여 회사의 비전과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자 대표자 회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해 태국 푸켓에 이어 올해는 베트남 다낭 및 호이안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각 가맹점의 대표 및 동반가족과 평소 가맹점과 긴밀한 소통을 담당하는 본사 직원을 포함한 109명의 인원이 참가하였으며, 행사 참가자들은 3박 5일간의 일정 동안 다낭 및 호이안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한편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소매 및 납품 영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행사 참가자들은 이번 가맹 대표자 회의를 통해 본사가 추진하는 다양한 전략과 실행 방안들을 이해할 수 있었으며, 각 가맹점의 의견을 개진하고 반영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오피스디포는 매년 해외에서의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를 통해 업계에서 차별화된 오피스디포의 기업 문화를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관계를 돈독히 하여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본사와 가맹점간의 신뢰와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